찜한상품
오늘본 상품
비회원주문확인
문의하기
출석체크
모바일모드
1
유기농
2
흑염소
3
비타민
4
공기
5
화장솜
6
무농약
7
분유
8
골드
9
공기청정
10
스낵
실시간 인기 검색어
1
유기농
2
흑염소
3
비타민
4
공기
5
화장솜
6
무농약
7
분유
8
골드
5
9
공기청정
7
10
스낵
추천 검색어
분유
기저귀
유기농
산후조리식품
무농약
답례품
돌잔치
맘스마켓 네이버
맘스카페 다음
0
전체 카테고리
0
건강식품
헬스/뷰티
자동차/용품/공구
마이페이지
로그인
카테고리
건강식품
헬스/뷰티
자동차/용품/공구
빠른상품
1회용 주문서
주요서비스
베스트상품
상품평보기
판매자정보
신상품
고객센터
건강식품
헬스/뷰티
자동차/용품/공구
빠른상품
1회용 주문서
로그인
회원가입
고객센터
로그인
회원가입
고객센터
고객센터
공지사항
입점가이드
Q&A 묻고답하기
FAQ
개인문의
광고문의
제휴/입점문의
현재 접속자
명
클라우드 인기검색어
유기농
흑염소
비타민
공기
화장솜
무농약
분유
골드
공기청정
스낵
요미몬
특가
맥심
빼빼로
FAQ
전체보기
회원/가입
주문/결제
배송관련
상품관련
입점관련
쿠폰/마일리지
기타
제목
이름
내용
검색
[입점관련]
이전에 리얼셀러에서 가입한 회원인데요. 입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기존 리얼셀러 가입회원이시면 다음과 같이 입점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① 맘스마켓 로그인 ② 페이지 최하단의 입점하기 클릭 ③ 동일 아이디로 리얼셀러 재로그인
[회원/가입]
회원가입, 회원정보수정,입점할때 리얼셀러라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는 것 같아요.
맘스마켓몰은 주식회사 리얼셀러에서 운영하는 육아전문 오픈마켓몰입니다. 저희 이용약관 제 1조 (목적)에 명시되어 있듯이 리얼셀러가 운영하고 있는 리얼셀러, 워닛, 맘스마켓은 같은 회원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현재 "맘스마켓"이나 개인인증서비스 "RAS(리얼셀러)", 중고폰 가격비교 사이트 "워닛" 에서 어느 한곳에서 가입하셔도 모든 사이트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이용약관 보기 맘스마켓몰에서 회원가입과 정보수정, 그리고 판매자분들께서는 입점을 하실 때, 리얼셀러로 이동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됩니다. 같은 사이트가 아니라서 이동하실 때 재로그인을 하실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[주문/결제]
입접판매자인데요, 상품 구매도 가능한가요?
입점판매자 계정으로는 상품을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. 구매를 위한 계정등록을 따로 하셔서 다른 상품을 구매바랍니다. ( 이메일, 비밀번호로 간편 등록)
[배송관련]
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?
은행,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[전체]
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『배송정보 변경하기』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단,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[회원/가입]
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, 포인트/기타결제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 [현금결제] ① 현금결제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현금잔고의 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. ②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 니다. [카드결제] ① 인터넷 안전결제(ISP) KB(국민), 비씨, 우리카드로 결제시 이용합니다. ② 일반카드 위에 안내된 카드들 외의 다른 카드로 결제시 이용합니다. [포인트/기타결제] 현재 포인트 결제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[회원/가입]
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『배송요청』으로 나옵니다.
『배송요청』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주문보기]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맘스마켓 고객센터(02-922-8505) 또는 카카오톡 친구추가(@리얼셀러)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,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회원/가입]
A/S는 어떻게 받나요?
저희 맘스마켓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/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/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, A/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/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. 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/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병행수입,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.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. 판매자에게 연락이 안될 경우 맘스마켓 고객센터(02-922-8505) 또는 카카오톡 친구추가(@리얼셀러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회원/가입]
입금을 했는데 계속 『입금확인대기』로 나와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,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『입금확인대기』로 표시됩니다. [입금확인하기] - 체결을 원하시는 구매내역을 선택(복수선택 가능) 후, 『입금확인하기』 버튼 클릭시 입금확인이 되고 입금액 중 결제 후 남은금액은 고객님의 G통장(현금잔고)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 ※ 단, 입금내역 서비스는 맘스마켓 회원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 비회원님의 가상계좌는 체결건마다 다르게 부여받기 때문에 한정된 서비스가 제공되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.
[회원/가입]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탈퇴 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. ① 맘스마켓 접속 :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설정 > 회원정보 수정 ( 리얼셀러 사이트로 이동) > 재로그인 > 마이페이지, 마이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 메뉴 선택 ② 리얼셀러 접속 : 리얼셀러 사이트 접속(ras.real-seller.com) > 로그인 > 마이페이지 , 마이페이지 하단에 회원탈퇴 메뉴 선택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 (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)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. 다만,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.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...
목록보기
<<
이전
1
2
다음
>>